상세정보
암흑 동화
- 저자
- 오츠이치
- 출판사
- 황매
- 출판일
- 2008-05-15
- 등록일
- 2009-04-14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2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동화처럼 아름답고 악몽처럼 잔혹한 이야기!
오츠이치 장편소설『암흑 동화』. 16세의 나이에 쓴 <여름과 불꽃과 나의 사체>로 데뷔를 한 이래, 출간되는 작품마다 논란과 찬사를 동시에 불러 일으키며 주목을 받아 온 작가 오츠이치의 첫 장편소설이다. 단편에서 인정받은 작가적 역량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공포와 함께 처연한 슬픔이 느껴지는 동화를 들려준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기억과 왼쪽 눈을 잃어버린 여고생 나미는 학교에서도 지독한 소외감에 시달리고, 어머니에게서조차 타인으로 취급받는다. 나미는 망가진 외모를 회복하기 위해 이식 수술을 받지만, 이식을 받아 새로 얻은 눈은 놀라운 영상을 보여주기 시작한다. 푸른 벽돌의 집과 유령 같은 소녀의 얼굴, 그리고 어둠 속에서 어른거리는 핏빛 그림자….
이식받은 눈이 마지막으로 본 믿지 못할 풍경을 찾아 나미는 생명을 건 모험을 떠난다. 봐선 안될 풍경을 바라보는 나미의 눈을 따라가는 동안, 우리의 눈에도 서서히 악몽 같은 영상이 맺히기 시작한다. 영상미가 느껴지는 작가 특유의 문장과 필치, 공포에서 느낄 수 있는 애수가 깃든 감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저자소개
저자 오츠이치
1978년 후쿠오카 현 출신. 17세에 쓴 ≪여름과 불꽃과 나의 사체≫가 집영사 제6회 점프소설 대상을 수상하여 작가 데뷔, 집영사, 가도카와문고를 중심으로 활동했다. 대표 수상작으로는 제6회 점프소설 대상을 수상한 ≪여름과 불꽃과 나의 사체≫, 제3회 본격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한 ≪GOTH 리스트컷 사건≫, ≪ZOO≫ 등이 있으며 의문의 여지가 없는 이 시대 최고의 천재 작가로, 자국에서뿐 아니라 해외에도 많은 열광팬을 거느리고 있다. 출간되는 작품마다 논란과 찬사를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이 작가의 독특한 필명은 그가 학생 시절 사용하던 연산기의 기종이 Z-1이었다는 데서 유래한다고 한다.
역자 김수현
배화여자대학교 일어통역학과를 졸업하고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미싱≫ ≪암보스 문도스≫ ≪잔학기≫ ≪아웃≫ ≪체인 메일≫ ≪도쿄 잔다르크≫ 등이 있으며, 일러스토리 노블 매거진 ≪파우스트≫의 번역에도 참여하고 있다. 장르의 벽을 허무는 중간문학 및 최신 미스터리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목차
눈의 기억 The memory of eye Ⅰ
Ⅰ
Ⅱ
눈의 기억 The memory of eye Ⅲ
Ⅲ
Ⅳ
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