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귀신전 6

귀신전 6

저자
이종호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일
2011-04-26
등록일
2012-02-1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59 Bytes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저승과의 최종 결전을 준비하는 이승의 존재들!!!
세계 각지에서 발생하는 이변을 통해 이승의 위험을 알아차린 이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그들은 이승을 침범한 저승의 존재들을 상대로 더 이상 밀려날 수 없다는 위기감에 조직적인 대항을 결심한다. 그리고 그 중심에 퇴마사들과 말을 맞춘 스테파노 남승수 신부가 자리하고 있다. 남승수 신부를 중심으로 저승에 대한 대반격이 시작된다.
1~5권 동안 인간들은 저승의 존재의 공격에 거의 무방비에 가깝게 당해왔다고 할 수 있다. 그랬던 것이 드디어 이번 6권에서 조직적인 대항을 시작하게 되었고, 그런 그들에게 영적 능력의 유무는 중요하지 않다. 전 인류적인 위기에 욕심과 이기심으로 점철된 그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아 무엇인가를 시도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점이며, 오랜 작품 활동을 통해 터득한 공포를 극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누구보다 잘 아는 이종호 작가의 손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된다.

이승의 운명을 결정지을 격렬하기 이를 데 없는 최종 전투가 펼쳐진다!!!
영이 건너야할 망각의 강이 막히고 돌아갈 곳이 없는 영들은 다시 이승으로 돌아오게 된 이유를 찾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박 영감을 필두로 하는 퇴마사들은 저승1차사 연옥과 망각의 강 레테의 뱃사공 헤윰의 도움을 받아 함께 저승으로 향한다. 이승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의 원흉인 저승2차사 가라말을 찾아가는 그들 앞에 놓인 길은 쉽지만은 않은 길이다.
이승에서는 대규모적인 반격을 준비하고 있고 저승으로 향하는 퇴마사들은 이승의 운명을 결정지을 최후의 일전을 준비한다. 작품 『귀신전』을 통해서 전투 묘사의 감을 잡은 이종호 작가는 특히 이 부분에 집중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만들어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