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인드 (10만 부 기념 코멘터리 북) - 무의식이 이끄는 부의 해답
출간 두 달 만에 10만 부 돌파!
원하는 삶을 현실로 만들 동력과 강력한 영감을 주는 책,
『더 마인드: 10만 부 기념 코멘터리 북』드디어 출간!
“이 책은 당신의 인생이 기어코 바뀌게 만들 것이다!”
국내 최고의 마인드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의 첫 책『더 마인드』가 출간 두 달 만에 10만 부를 돌파했다. 이미 수많은 독자들이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각종 SNS를 통해 “변화의 기운이 느껴지는 책”, “나를 저절로 행동하고 실천하게 만들어준 책”, “꿈을 이룰 동력과 영감을 주었다” 등의 감탄을 쏟아냈다. 새해의 시작점에 선 2024년 1월, 저자는 독자에게 보답하고자 『더 마인드: 10만 부 기념 코멘터리 북』을 펴냈다. ‘피 대신 생각이 흐르게 한다’는 마음으로 책을 한 줄 한 줄 읽어 나가며 중요한 문장에 직접 밑줄을 긋고 생각을 추가 및 보충하는 메모를 달았다. ‘무의식 마인드셋’을 처음 접하는 독자라면 끌어당김의 원리와 방법을 더욱 친절히 설명해주는 코멘터리 북을 통해 확실한 인생의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미 책을 여러 번 되새김한 이들도 이번에는 ‘마인드’에 대한 저자의 내밀한 생각까지 읽어내며 확실한 동기 부여를 다시금 얻을 수 있다.
새해의 시작점에 선 지금, 무엇보다 ‘마인드’를 점검해볼 때다. 어떤 ‘마인드’가 지금 당신을 지배하는가? 세상은 약속이나 한 듯이 경제 불황, 대규모 정리해고, 연봉 동결을 논하며 ‘불안’을 조장하는 듯하다. 그러나 『더 마인드』를 읽고 나면 막연한 불안은 인생에 조금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는 사실을 단번에 깨닫게 될 것이다. 평범한 월급쟁이에서 매달 연봉보다 더 많은 돈을 세금으로 내는 고액 납세자로, 인생의 축을 완전히 틀어버린 저자에 따르면 ‘어떤 무의식의 필터로 세상을 바라보고 행동하는가’에 따라 인생의 방향 자체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실패’, ‘좌절’, ‘망설임’과 같은 틀로 세상을 바라볼 필요가 없다. ‘도전’, ‘부’, ‘희망’을 생각하는 사람은 그 어떤 순간에도 성공할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 그리고 이렇게 마인드를 바꾸기를 원한다면 우리가 인식조차 하지 못한 채 흘려버리는 95%의 생각, 즉 무의식을 자신의 목표에 맞게 세팅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그토록 강조하는 ‘무의식 마인드셋’이다.
2024년, 당신은 어떤 삶을 선택할 것인가? 그 선택이 『더 마인드』라면 내면의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이 책과 함께하는 결국 당신은 성공한다. 당신이 그걸 원했기 때문에.
** 이 책은 『더 마인드』 10만 부 기념 한정판 코멘터리 북입니다.
기존과 내용은 동일하나, 저자의 코멘트와 밑줄 등 생생한 메시지가 더해진 업그레이드 에디션입니다.
무엇이 당신이라는 ‘하드웨어’를 움직이는가?
무의식에 ‘부(富)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원하는 미래를 현실화하라!
당신은 ‘성공’을 갈망하는가? 원하는 바를 이루고 꿈꾸는 대로 살아가는 것, 이것이 바로 『더 마인드』의 저자가 내린 성공에 대한 정의다. 그런데 95%의 사람들이 성공과는 좀처럼 거리가 먼 삶을 살아간다. 성공은 특별한 사람들만 해낼 수 있는 것일까? 저자는 ‘단언컨대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누구나 (마인드를 변화시킨다면)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한계를 정해버리고 그 이상을 욕망하는 일조차 금기시한다면 성공과 멀어질 수밖에 없다. 저자는 스스로 한계를 정해버리는 행동을 에어컨에 ‘희망 온도’를 맞춰놓는 일에 비유한다. 마인드에 깊이 뿌리박힌 ‘한계’를 제거해야만 성공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다는 말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원하는 이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을까? 저자에 따르면, 부를 끌어당길 수 있는 유일한 해답은 ‘무의식’에 있다. 특별한 기술을 연마해서 부자가 될 수 있다면, 소위 ‘성공 방법론 과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하나같이 부자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 이유는 인생의 유의미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원천인 ‘무의식’이 조금도 변화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즉, 성공하려면 한 인간의 95%를 차지하는 무의식부터 바꾸는 것이 먼저다.
무의식의 필터에 ‘성공’을 장착하고
원하는 삶에 최단거리로 도달하는 방법,
상상을 현실화하는 끌어당김의 놀라운 효과
‘무의식? 자기계발서에 나오는 뻔한 이야기네?’ 이런 생각이 지배적이라면 굳이 이 책을 읽을 필요가 없다. 그런 생각으로 이 책을 읽어봤자 엄청나게 높은 확률로 인생은 바뀌지 않을 테니까. 저자 역시 한때는 ‘무의식’, ‘마인드’라는 말과는 담을 쌓은 채 살았다. ‘직장인’의 삶이 최고라고 생각했고, ‘중산층’에 머무를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여겼다. 그러나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현실화하는 ‘무의식의 힘’을 깨닫고 나서부터, 그의 인생은 압축된 시간 속에서 급속도로 뒤틀리듯 완전히 변화했다. 그는 이 책에서 무의식의 힘을 알아차리고 경제적 자유에 도달한 자신의 생생한 경험을 전함과 동시에, 무의식을 변화시키는 구체적인 방법을 논리적·과학적으로 낱낱이 ‘인수분해’해준다.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싶은 당신에게는 지금 ‘무의식 마인드셋’이 필요하다. 7세 이전에 부모에게서 다운로드받은 ‘가난 소프트웨어’를 삭제하고, 무의식에 ‘부의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무의식의 세계에 도달할 수 있을까? 저자에 따르면, 의식을 통해 무의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이 책은 ‘고의적으로’ 무의식을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단 하나도 놓치지 않고 모두 제시할 뿐만 아니라, 이 방법들이 어떠한 메커니즘으로 작동하여 인생에 유의미한 변화를 이끌어내는지에 대해서도 논리적으로 접근한다. ‘부의 해답’을 찾고자 수천 권의 책을 읽은 저자가 100%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정수만을 담았으므로, 마인드의 세계를 이해하는 데 불필요한 설명은 조금도 없다. 이 책은 ‘끌어당김’이라는 추상적인 단어를 논리적인 근거를 통해 ‘인수분해’함으로써 당신을 설득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인생이 기어코 바뀌게 만들 것이다.
성공은 이루어진다, 당신이 원했기 때문에!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있다!
“더 나은 삶을 욕망하라.”
지금으로부터 100년도 더 전에 부의 비밀을 알아차렸던 나폴레온 힐이 남긴 말이다. ‘현실적’이라는 말에 갇혀 원하지도 않는 삶을 고통스럽게 지속할 이유가 없다. 당신은 부족함, 불만, 불행, 비루함을 누리고 싶어서 이 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다. 그렇다. 누구나 원하는 삶을 욕망할 자격이 있다. ‘무의식’을 바꾸면 한계란 없다.
만약 인생을 여러 번 살 수 있다면 무의식 따위는 신경 끄고 살아도 괜찮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리의 삶은 단 한번뿐이다. 두 번 다시 없을 인생의 95%를 ‘버리고’ 지금의 삶을 그대로 유지하겠는가? 아니면 지금이라도 무의식에 ‘부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풍요로운 일상, 더 많은 삶을 누릴 것인가? 이 책을 읽은 뒤의 선택은 오로지 당신의 몫이다. 저자는 말한다.
무엇이든 욕망하라.
그리고 원하는 삶을 살아라.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