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최후의 경전
- 저자
- 김진명
- 출판사
- 새움
- 출판일
- 2011-03-02
- 등록일
- 2011-03-02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11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아득한 옛날, 인류는 놀라운 비밀을 숫자에 담아두었다!
김진명 장편소설 『최후의 경전』. 깊고 풍부한 지식과 한국적 소재로 미스터리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김진명이 이번엔 ‘수의 비밀’을 파헤친다. 인류를 구원할 마지막 기회, ‘최후의 경전’에 다가가기 위해 수의 비밀을 풀어내는 한국인 청년 인서와 신비의 여인 환희, 수학자 나딘의 여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12, 72, 108, 144 등 전 대륙에 걸쳐서 공통적으로 전해져오는 신비의 숫자들을 동서양을 넘나드는 경전과 신화, 유적 등을 통해 밝혀내는 과정을 구체적이고 실감나게 보여주며 독자들을 ‘수의 비밀’의 세계로 이끈다. 또한 자본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비밀결사 모임 프리메이슨과의 대결, 카발라와 짝이 된다는 신비의 경전의 정체가 밝혀진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이 책은 10여년전 출간한 저자 본인의 작품 <코리아닷컴 1, 2권>을 현대에 맞춰 개작하여 한 권의 책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김진명의 여타 작품과 마찬가지로, 놀라운 흡입력으로 ‘김진명의 세계’에 끌어들이며 세상에 존재하는 미스터리와 음모의 세계를 엿볼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한국적 소재를 중점으로 다루고 있어 그의 작품을 보고 나면 우리 역사와 문화 유산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김진명
부산 출생. 첫 소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이후 발표하는 책마다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현실과 픽션을 넘나들며 시대의 첨예한 미스터리들을 통쾌하게 해결해주고, 일본ㆍ중국의 한반도 역사 왜곡을 치밀하게 지적하는 그의 작품에 일관되게 흐르는 것은 대한민국에 대한 사랑이다. 그의 소설들이 왜 하나같이 독자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는지, 그의 작품을 읽어본 이들은 알고 있다. 뚜렷한 문제의식을 지닌 작가, 김진명. 그의 작품으로는 우리나라 최고의 베스트셀러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비롯해, 철저한 고증으로 대한민국 국호 韓의 유래를 밝힌 <천년의 금서>, 일본의 한반도 침략이 어떤 역사논리로 이루어졌는가를 명확히 규명한 국보급 대작 <몽유도원>, 한국인을 지켜주는 보이지 않는 힘을 그린 밀리언셀러 <하늘이여 땅이여>, 인류를 구원할 마지막 지혜를 다룬 <최후의 경전> 등이 있다.
목차
작가의 말
13의 비밀
매미의 17년
혼돈
탄트라의 경전
은밀한 회의
경고
열세 개의 화살과 나뭇가지, 그리고 별
나딘 박사와의 동행
암호의 수
72의 의미
첫 만남
백두산
페르마의 정리
진도자
매미의 수수께끼
13의 신봉자들
그들의 지도자, 전시안
특종과 의문의 죽음
프리메이슨
리홍즈
또 다른 인류가 있었다
레무리아 대륙의 비밀
수메르인
1달러 속의 눈
시베리아의 밤
매머드 무덤의 기적
144와 144,000
고백
바둑판에 숨겨진 신비의 수
신지비사와 개물교화경
환인교주의 서신
격암유록의 비밀
천부경 81자의 의미
일시무시일 일종무종일
인류의 슬픈 비밀
새로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