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거미여인의 노래

거미여인의 노래

저자
김은아
출판사
매직하우스
출판일
2008-11-20
등록일
2009-04-1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87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조선닷컴 블로그에서 220만 네티즌의 가슴을 적신 주옥같은 에세이

누군가에게는 아무 의미 없는 일상에서 또 다른 누군가는 무엇을 느끼고 생각하고 깨닫는다. 『거미여인의 노래』의 저자 김은아는 일상의 소소한 것들에서 떠오른 생각을 자신의 블로그에 글로 담아냈고 그 글은 220만 네티즌의 감성을 파고들었다. 이 책은 조선닷컴 블로그 <빙하 속의 기억>에 쓴 글들을 정리한 것이다.

글 속의 내용은 저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다. 성과 섹스에 대한 대담하고 솔직한 담론에서부터,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면서 보았던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들, 어린 시절 한 동네에 살던 구두닦이 형제의 이야기, 우산에 대한 추억, 나이 들어감에 대한 쓸쓸함 등 저자의 다양한 경험과 감성들이 투영되어 있다.

<저자 서문> 중에서
쉰두 해를 살고 있는 동안 내가 긴 시간을 몰아의 경지에서 몰두할 수 있는 작업은 섹스와 글 쓰는 일밖에 없었다. 어떤 망설임도 없이 자신을 던지면 기다렸다는 듯이 흡반처럼 빨아들이는 소용돌이의 심연에 존재하는 깊고, 뜨거우며, 고통스러우면서도 황홀한 늪.
섹스와 글 쓰는 작업은 늘 고통을 동반한 노동이었음에도 그 고통은 황홀한 희열로 치환되었다. 섹스는 모든 고통의 작은 부스러기까지도 매순간마다 그대로 황홀감으로 즉각 치환되는 반면 글을 쓰는 일은 연금술사가 금을 뽑아내는 것보다도 적은 분량으로 황홀감의 정액을 걸러냈을 뿐, 나머지는 고통의 거칠고 투박한 불순물로 출렁거렸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