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프록터 부란 무엇인가
- 밥 프록터의 진정한 유산 Matrixx 워크숍 드디어 책으로 출간!
- 소득 급성장을 약속하는 시크릿 세미나
- “당신이 원하는 삶으로 큰 도약을 하도록 이끌어줄 책”한국 유일 밥 프록터의 비즈니스 파트너 조성희 대표 강력 추천
- 밥 프록터가 말하는 ‘부의 법칙’부터 ‘삶의 방식’까지
세계적인 자기계발 구루, 부의 연설가로 이름 높은 밥 프록터의 수많은 자기계발 프로그램 중에서도 백미로 꼽히는 매트릭스(Matrixx) 워크숍을 옮긴 책, 『밥 프록터 부란 무엇인가』가 드디어 출간됐다. 이 워크숍은 수천만 원에 달하는 참가비에도 전 세계에서 참가 신청이 쇄도해 선택된 이들만 들을 수 있었던 강연으로 유명하다. 밥 프록터는 이 강연만은 책으로 남겨, 자신의 강연장에 찾아오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삶을 바꿀 기회를 주고자 했다.
밥 프록터와 일주일 동안 함께하며 부의 본질부터 부를 끌어들이는 실질적인 방법까지 나누는 이 워크숍을 통해 성공적인 기업가, 베스트셀러 작가 등이 탄생한 것도 유명하다. 이들은 입을 모아 매트릭스 워크숍 참가비야말로 “내 인생 최고의 투자”였다고 이야기한다. 실제로 수많은 참가자가 이 워크숍을 통해 인생을 바꿀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사업이 몇십 배로 급성장하는 변화의 모멘텀을 체험했기 때문이다.
수많은 사람이 경험으로 증명한 부와 성공의 기회는 이 책을 통해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밥 프록터가 강조하는 말이 있다. “당신은 부자로 태어났다.” 부자가 될 운명으로 태어났는데 부를 획득하지 못한 것은 부를 향한 물줄기를 거부하고 구습에 따라 가난의 물줄기를 따라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바꾸기 위해서는 마인드를 이해하고 패러다임을 전환해 상상의 힘을 되찾아야 한다. 상상하면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밥 프록터는 젊은 시절 가난하고 비참하게 살았지만, 인생의 스승을 만나고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하면서 인생이 바뀌었다. 그는 자신이 빈털터리에서 세계적인 기업가로 변화한 순간을 직시하며 자신이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을 파헤쳤다. 성공한 사람은 많다. 하지만 밥 프록터처럼 어떻게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 철저하게 연구한 사람은 없다. 이 책은 밥 프록터가 독자들도 자신처럼 ‘의식 있는 유능한 사람’이 되도록 남긴 진정한 유산이다.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을 통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제로 검증해낸 전설적인 자기계발 구루다. 1934년 캐나다 온타리오주에서 태어났다. 앤드루 카네기에게 깊은 영향을 받은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를 26살에 읽고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는 강렬한 변화를 경험했다. 이후 얼 나이팅게일, 월러스 워틀스와 같은 동기부여 대가의 뒤를 따라 성공 철학을 배우고 연구했고 이 거인들의 위대한 가르침을 한 단계 발전시켜 글을 쓰고 강연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밥 프록터라는 이름은 성공과 동의어다. 40년 넘게 독보적인 연설가이자 작가, 컨설턴트, 사업가로 활동했으며 전 세계 각계각층의 수천 수백만 명을 대상으로 생각의 힘과 긍정적 사고, 동기부여, 잠재력 등을 가르쳐왔다. 그의 통찰력, 영감, 아이디어, 시스템 및 전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주었고 부를 만들어줬다.
2022년 2월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세계 여러 곳의 단체와 개인들의 멘토로서 일했다. 그들 내면에 성공과 성취 동기에 대한 정신적 지원뿐만 아니라, 사람을 변화시키는 환경에서 성장하고 개선하고 번성할 수 있는 실제 전략을 제공했던 그의 가르침은 프록터 갤러거 인스티튜트Proctor Callagher Institute를 통해 계승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 , 『밥 프록터 부의 확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