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와 성공을 위한 13가지 원칙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와 성공을 위한 13가지 원칙

저자
나폴레온 힐
출판사
넥스웍
출판일
2023-04-03
등록일
2024-01-19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7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돈, 명성, 인정, 행복을 향한
당신의 열망은 어디까지인가?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13가지 원칙

나폴레온 힐은 막대한 부를 가진 사람들의 부의 비밀을 13가지로 정리한다. 열망,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믿음, 자기 암시, 전문 지식, 상상력, 체계적인 계획, 결단력, 끈기, 조력 집단의 힘, 성 에너지, 잠재 의식, 뇌, 육감으로 책의 각 장마다 하나의 원칙이 소개된다.
첫 번째 원칙인 ‘열망’은 모든 성공의 기본이다. 열망이 없다면 어떤 일도 시작될 수 없고, 시작하더라도 성공의 문턱을 넘기가 힘들다. 확고한 열망에 대해 나폴레온 힐은 꿈꾸는 자들의 출발점이자 도약대라고 정의한다. 꿈은 무관심이나 나태함에서 나오지 않으며, 소망하는 일이 올바른 것이라면 그것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고 실행하라고 주문한다.
특히 책에서는 부에 대한 열망을 재화로 변화시키기 위해 명확하고 실용적인 6단계를 제시한다. “1. 첫째, 돈의 액수를 정확하게 정하라. 2. 둘째, 돈을 얻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를지 정확히 결정하라. 3. 셋째, 돈을 손에 넣는 날짜를 정확하게 정하라. 4. 넷째, 준비가 되어 있든 아니든 열망을 실행할 계획을 명확히 세우고, 일단 행동으로 옮겨라. 5. 다섯째, 지금까지의 내용을 글로 써라. 액수, 날짜, 대가를 간결하고도 분명하게 선언문으로 써라. 부를 일굴 계획을 분명하게 서술하라. 6. 여섯째, 이 선언문을 매일 두 번씩 큰 소리로 읽어라. 선언문을 읽을 때는 이미 그 돈을 손에 쥔 모습을 보고, 느끼고, 믿어라.” 이처럼 확고한 열망을 갖고 그 열망에 인생을 걸고, 열망이 실현될 때까지 마음속에 품는다면 누구든지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저자는 이야기한다.
책에 정리된 원칙들은 다른 원칙들과 별개로 작동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원칙들은 신중하게 통합적으로 구성되었으며, 상호보완적이다. 2번째 원칙인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믿음’은 무언가를 이루거나 갖고 싶은 ‘열망’을 구체적인 계획으로 실현시켜주는 원동력이다.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이 확고할수록 부정적인 생각은 지워지고 잠재의식에 자신의 열망이 스며들게 된다. 3번째 ‘자기 암시’는 잠재의식을 자극하는 명령을 말하는 것으로, 생각이 기적을 일으킨 수많은 사례들이 책에 소개되어 있다. 그 밖의 원칙들도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당신의 열망을 실현 가능하게끔 도와준다.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이 13가지 원칙들은 어느 한 가지만 지켜서는 완벽한 성과를 보여주지 않는다. 부를 일궈가는 과정 중에 최근의 실패로 위축되어 있다면, 이 13가지 원칙을 천천히 돌아보고 무엇이 부족했는가를 생각해보자. 이제 그 실패를 자신이 지닌 가장 가치 있는 자산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를 끌어당기는 마음가짐을 가져라!”

이 책의 핵심은 간단하다. 가난과 부는 모두 당신의 마음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를 끌어당기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부에 대한 열망을 불태우면서도 실제로 부를 일구리라고 스스로 믿지 못하면 부자가 될 수 없지 않겠는가! 나폴레온 힐은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이십년 간 수백 명이 넘는 부자들을 만나 부와 성공의 원칙을 끄집어내는데 헌신했다. 그리고 마침내 역사상 가장 유명한 성공철학서를 탄생시켰다. 그 스스로가 이 책의 증거인 셈이다.
편저자 빌 하틀리는 이 책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는 최초의 자기계발 철학서로 자주 언급된다. 철학이란 사업적 문제에 대한 일련의 해결책 이상의 것이다. 철학은 하나의 체계 아래 원칙을 묶어놓은 것으로,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이끌어주고, 윤리 규약과 가치 규준을 제공한다. 이 책은 그저 생각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생각하는 방식 자체를 바꿀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