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영어보다 스페인어를 배우기로 했다 - 오늘부터 시작하는 스페인어 학습 선동기

나는 영어보다 스페인어를 배우기로 했다 - 오늘부터 시작하는 스페인어 학습 선동기

저자
남기성
출판사
원앤원북스
출판일
2020-01-07
등록일
2020-02-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스페인어를 배우니 인생이 달라졌다?!
오늘부터 시작하는 스페인어 학습 선동기

이 책은 뻔한 스페인어 학습서가 아니다. 스페인어 학습을 독려하는 책이다. 스페인어가 어렵다고 생각하는가? 영어도 못하는 주제에 무슨 스페인어를 배우느냐고 생각하는가? 오히려 영어보다 더 쉽고, 당신을 더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언어가 바로 스페인어다. 이 책에는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친 스페인어 단어를 포함해 저자가 멕시코, 페루 등 여러 나라에서 직접 겪은 생생한 스페인어 에피소드까지 가득 담겨 있다. 또한 중간중간 스페인어 기초 학습법까지 소개하고 있어, 스페인어를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유용한 책이 될 것이다.
저자는 멕시코에 가서 “맨땅에 헤딩” 하는 기분으로 스페인어를 배웠다고 한다. 문장 하나만 외워 무작정 공원으로 나가 현지인에게 말을 걸기도 하고, 기초 회화 실력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친구가 되기도 했다. 저자는 완벽한 스페인어를 구사하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오히려 스페인어를 배우면서 얻게 될 자신감과 인간관계, 여행에서의 재미 등을 강조한다. 스페인어는 중국어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언어다. 다시 말해 스페인어만 할 줄 알아도 자신이 인식하고 있는 세계가 훨씬 확장될 수 있다. 스페인어를 배우며 삶의 자세까지 변화시키기 위한 의욕을 북돋아주는 이 책과 함께 한 뼘 더 넓어질 당신의 세계를 경험하라.

스페인어 공부 의욕을 고취시킬 재미있는 에피소드!
나 혼자서 시작하는 스페인어 트레이닝!

영어를 말하기 어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음’ 때문이라고 답할 것이다. 스페인어는 한국어처럼 각 음절을 똑같은 길이와 강도로 발음한다. 강약의 변화가 거의 없고, 음절의 박자 간격이 고른 음절박자언어(syllable-timed language)다. 그래서 스페인어는 한국 사람이 발음하기에 편하다. 저자는 “스페인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배우기 쉬운 언어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한국 사람이 쉽게 배울 수 있는 언어 유형이다. 알파벳만 알면 모르는 단어도 읽을 수 있어 접근하기도 쉽다. 영어가 두려움과 답답함이 있는 언어였다면, 스페인어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언어다”라고 말한다. 이 책을 통해 스페인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기초 회화 지식을 얻어보자. 당신의 스페인어 공부를 응원한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