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셀프트래블 호주 (2023-2024)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호주 (2023-2024)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저자
앨리스 리
출판사
상상출판
출판일
2023-09-25
등록일
2023-11-15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344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New! Self Travel Series
단 한 권으로 완벽한 호주 여행을 떠나는 방법

『셀프트래블』은 여행지의 관광ㆍ쇼핑ㆍ음식 명소와 다양한 숙소 및 액티비티의 핵심 정보를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다. 특히 이번 『호주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최신 정보 수록은 물론, 드넓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여유로움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속속 담았다. 호주잘알(호주를 잘 알고 있는) 두 작가가『호주 셀프트래블』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힘을 합쳤다. 잠깐 머물던 여행자라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들이 아닌, 20년간 호주에 거주한 여행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이 책은 단언컨대 믿음직한 여행서가 될 것이다.
『호주 셀프트래블』은 여행자들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골라 떠날 수 있는 추천 루트와 스폿을 소개한다. 호주 여행이 처음이거나 드넓고 도시마다 특색이 다양한 호주 여행이 걱정되었던 사람들도 걱정 없이, 부담을 내려놓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호주 셀프트래블』을 통해 도심 속 여유와 자연의 경이로움을 마주할 시간이다.


Enjoy Australia
호주를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믿고 떠나는 호주 여행
여름에는 시원한 날씨에서 서핑을 즐기고, 겨울에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는 호주는 일 년 내내, 언제 떠나도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호주 셀프트래블』의 저자는 호주 전문 여행사에 근무하는 2명의 호주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다. 호주 현지에서 20년 이상 거주 중으로 호주의 최신 정보와 변화에 누구보다 민감한 앨리스 리 작가, 호주관광청에서 교육하고 직접 선정한 ‘프리미어 호주 스페셜리스트’ 조윤희 작가가 이 책을 집필했다. 호주 현지와 한국 각각에 거주하며 호주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표로 똘똘 뭉친 저자진인 만큼, 정확하고 풍성한 정보는 물론 뚜벅이 여행자도, 렌터카를 빌려 자유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도, 아예 캠핑카 또는 캠퍼밴으로 이색 여행을 꿈꾸는 이들도 모두 만족할 팁을 가득 실었다.

호주 10개 주요 도시 완벽 가이드
호주의 상징 시드니, 남반구의 유럽 멜버른, 온화한 날씨로 여유로운 브리즈번, 황금빛 해변의 휴양도시 골드코스트, 액티비티의 천국 케언스, 호주 최고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애들레이드, 호주만의 특별한 자연환경이 펼쳐져 있는 다윈, 붉은 모래사막이 펼쳐진 앨리스 스프링스 & 울룰루,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 호주에서 가장 큰 섬인 태즈메이니아까지! 『호주 셀프트래블』에는 하나의 나라이자 대륙인 호주의 주요 도시 10곳의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 등이 완벽하게 분석되어 있다.
또한 이 책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선정된 그레이트 오션 로드, 남녀노소 모두가 행복한 골드코스트의 테마파크, 시드니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크루즈 여행, 호주인들의 열정이 가득한 멜버른의 스포츠 경기장 등 호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각종 테마 여행도 빠짐없이 다루었다.
각 도시마다 추천 교통편, 평균기온과 옷차림 등 세부 정보는 물론이고 시내를 둘러볼 때 유용한 추천 코스까지 제시해 여행자들이 조금 더 편리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울룰루ㆍ그레이트 배리어 리프ㆍ카카두 국립공원 등 호주의 대자연을 제대로 즐기는 법!
호주는 국토 면적은 세계 6위이지만 인구수는 세계 55위로 인구밀도가 낮은 편이고, 대부분의 사람이 해안을 따라 발달한 도시에 살고 있다. 또한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고립되어 있었던 만큼 자연이 발달되어 있으며,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신기한 동식물도 많다.
‘세상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울룰루에서 일출과 일몰 감상하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를 떠올리게 하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서핑하기, 2만 년 전 호주 원주민의 흔적이 남겨진 카카두 국립공원 트레킹하기, 서호주의 야생화 감상하기 등, 호주의 압도적인 대자연을 온몸으로 접해보자. 대중교통으로는 접근하기 힘든 지역인 만큼 『호주 셀프트래블』에서 스페셜 페이지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Mission in Australia
호주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

호주는 여행자의 성향이나 취미에 따라 여행 코스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하게 달라지는 곳이다. 『호주 셀프트래블』은 7일 기본 여행 코스부터 60일 호주 일주 코스까지 시간에 따른 여행 코스는 물론, 렌터카 여행, 캠핑카 여행, 호주 최고의 해변을 따라가는 휴양 여행, 별을 보러 떠나는 여행 등 여행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특별한 코스들을 입맛에 맞게 제공한다.
여행 계획을 아직 짜지 못했다면 호주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보며 여행의 상상력을 자극해 보자! 와인, 맥주, 스테이크 등 호주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야생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 등 다양한 액티비티, 호주의 특이하거나 귀여운 동물 소개, 꼭 사와야 하는 쇼핑 리스트까지! 호주의 진면목을 알 수 있는 기회이다.


Step to Australia
쉽고 빠르게 끝내는 여행 준비

‘스탭’ 부분에서는 시차, 환율, 렌터카 등 호주에 대한 기본 정보를 먼저 살펴본다. 특히, 렌터카 부분은 드라이빙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로, 인원/목적별 추천 렌터카를 브랜드까지 소개했다. 또한 호주 입국부터 출국까지의 과정을 차근차근 알려주는 것은 물론 비자 받는 법과 세금 환급 등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빠짐없이 제공한다. 호주의 역사, 축제와 공휴일 등 알아 두면 여행이 더욱 풍요로워지는 정보 또한 수록했다. 그리고 주요 세일 기간과 쇼핑 정보, 숙소 관련 내용, 호주에서만 주로 사용하는 단어를 담은 서바이벌 영어 회화도 실었으니 놓치지 말고 살펴보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