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셀프트래블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트·이르쿠츠크 (2019-2020)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 북

셀프트래블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트·이르쿠츠크 (2019-2020)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 북

저자
정승원
출판사
상상출판
출판일
2020-01-23
등록일
2020-02-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3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2019-2020 블라디보스토크 최신 정보 업데이트 및 할인쿠폰 수록
○ 현장 취재는 기본, 2, 3차 철저한 검증을 거친 완벽 가이드북!
○ 자유여행자들의 꿈, 시베리아 횡단열차 이용법 올 가이드
○ 바가지 없이 여행 즐기기! 현지 택시 이용법 및 필수 어플 꿀팁 안내
○ 극동 러시아의 명소, 음식, 뷰티제품, 공연 핫플레이스 등 총망라!

● 최신개정판으로 돌아온 『블라디보스토크 셀프트래블』
서울에서 2시간 반,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유럽, 러시아 동쪽 연해주에 위치한 항구 도시이자 극동지역 최대 경제도시, 최근엔 20~30대에게 저렴하게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미식 여행지로 주목받는 블라디보스토크. 이 다채로운 매력의 여행지를 『블라디보스토크 셀프트래블』 한 권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최신개정판 2019-2020 『블라디보스토크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기존 정보를 대폭 업데이트했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여행자들이 헛걸음하지 않도록 구글 맵스와 연동 가능한 GPS 좌표도 새롭게 추가했으며, 운영시간, 가격, 위치 폐업 여부 등의 정보도 재차 검증하여 정리했다. 책 곳곳에는 여러 번의 현지 취재를 통한 저자의 꼼꼼한 여행 꿀팁은 물론, 블라디보스토크를 향한 애정도 듬뿍 담겨 있다. 지금 당장 『블라디보스토크 셀프트래블』 한 권으로 설레는 여행을 준비해보자!

● 서울에서 2시간 반, 아름다운 유럽을 만나다!
근교 해외지역은 다녀왔고 동남아시아를 가기에는 여건상 부담되는데, 이국적인 곳을 찾는 여행자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권하고 싶은 곳이 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다. 저비용항공사가 취항하면서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블라디보스토크는 뛰어난 접근성 외에도 그 매력이 무한하다.
사시사철 시원한 날씨와 함께 물가가 저렴해 각종 쇼핑과 해산물 먹방을 즐기는 데 손색이 없으며, 국립극장에서 수준 높은 발레와 서커스를 즐기거나 미술관을 방문해 서양의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다. 자연과 트레킹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제주도의 올레만큼 멋진 루스키 섬의 트레킹도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자유여행자들의 꿈인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탈 수 있으며, 멋진 해변 풍경과 이국적인 건축물이 펼쳐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 시베리아 극동지역을 한 권으로 완벽하게~
[우수리스크, 하바롭스크, 이르쿠츠크, 바이칼 호수 지역까지 총망라!]
극동지역에는 블라디보스토크만 있는 것이 아니다. 약 100여 년 전, 우리 민족의 항일운동 근거지가 되었던 우수리스크, 유럽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하바롭스크와 이르쿠츠크, 그리고 지구상의 물 4분의 1을 품고 있는 바이칼 호수가 극동지역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쉬엄쉬엄 걸어 다니며 먹고 쇼핑하고 문화생활을 즐기려면 블라디보스토크를, 유럽 특유의 분위기를 조용히 느껴보고자 한다면 하바롭스크를, 바이칼 지역 관광의 시작과 더불어 러시아 속에 자리 잡은 또 다른 유럽을 만나보고 싶다면 이르쿠츠크를 선택해 여행준비를 하면 된다.
책에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이 지역들을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각각의 추천 일정을 꼼꼼히 제시해두었다. 추천 일정을 참고해 나만의 여행 일정을 세우면 OK!

● 블라디보스토크가 처음이라도 괜찮아!
‘러시아어도 못하고, 해외여행도 처음인데 블라디보스토크가 괜찮을까?’ 이처럼 고민이 앞서는 사람들을 위해 『블라디보스토크 셀프트래블』이 나섰다.
책의 앞부분에는 저자가 실제 여행자들에게서 가장 많이 들은 질문 9가지와 답변을 담은 Q&A를 수록했다. 또한 현지에서 유용한 택시 & 버스, 번역 애플리케이션의 이용방법과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예약, 결제 방법 등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구성했다.
책의 뒷부분 Step to Vladivostok에서는 러시아의 기본 정보부터 간추린 역사, 공항 출입국수속법, 여행준비 D-60 등을 다뤄 여행 준비를 차근차근 돕는다.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여행 초보자에겐 그야말로 든든한 여행 파트너다. 마지막엔 현지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러시아어와 기본 영어 표현까지 있으니 참고하자.

● 블라디보스토크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법
√ 곰새우, 킹크랩 등 저렴하고 맛난 해산물 정복하기
√ 차가버섯, 꿀, 치즈 등 가성비 좋은 식품 구입하기
√ 세계 정상급 발레단의 인생 공연 감상하기
√ 현지 추천 뷰티제품을 공략해 득템에 성공하기

블라디보스토크를 비롯한 극동 러시아 지역이라고 하면 어떤 게 떠오르는가? 무섭고, 어딘가 경직되어 있을 것 같다는 선입견이 든다면 과감히 버리자. 드넓은 러시아 땅이지만 유럽과 똑 떨어진 혹한 극동지역에 뭐 변변한 게 있겠는가 단정도 짓지 말자. 이곳엔 의외로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포인트가 많아 떠나는 데 망설일 필요가 없다. 이곳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Mission in Vladivostok를 주목해보자.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놓치면 후회할 볼거리 하이라이트, 대표 음식, 맥주, 쇼핑 아이템, 공연 등 테마별 여행법이 알차게 담겨 있다.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해 미션을 클리어하듯 하나씩 즐기면 된다.

● 휴대용 ‘이지 트래블 페이퍼’로 러시아 여행을 쉽고 빠르게
아무리 가까운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로 여행을 결정했다 하더라도 순간적으로 망설여지게 되는 건 언어 장벽 때문이 아닐까. 저자는 여행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몸소 체험하면서, 러시아 연해주 관광청에서 배포하는 이지 트래블 페이퍼를 준비했다. ‘이지 트래블 페이퍼’는 특별부록으로, 여행자와 현지인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만들어졌다. 여행 시 자주 쓰게 될 단어와 그림이 함께 들어가 있고, 짧은 러시아어, 영어로 나열되어 있다. 뒷면에는 지역별 시내 지도를 넣어 휴대의 효율성을 높였다. 현지에서 가방에 쏙 넣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 활용하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