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100배 즐기기 (2019-2020) - 샌프란시스코·로스앤젤레스·라스베이거스·그랜드캐니언 (개정2판)
● 미국 서부의 매력을 한눈에 보여주는 차별화된 테마 정보
여타 가이드북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테마 정보로 무장했다. 인사이드 미국 서부에서는 BEST 여행지부터 쇼핑까지 사람들이 꼭 찾는 미국에 대한 대중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테마 정보를 빠짐없이 수록했다. 각 도시와 국립공원에서는 해당 지역의 여행 포인트를 알 수 있는 100배 즐기기 테마 페이지를 만들어 지역에 대한 특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테마의 내용 또한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지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정보를 수록했다.
● 지역적 이해도를 높이는 설명과 개념도, 친절한 소목차
광활한 대륙인 미국 서부는 지역마다 시간대는 물론 기후까지 환경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때문에 미국 서부 여행을 보다 심도 있기 준비하려면 주에 대한 정보와 지역적 이해는 필수 사항이다. 이에, 주를 비롯해 도시, 국립공원까지 지역이 바뀌는 곳마다 간략한 기본 정보와 개념도를 수록해 독자들이 해당 지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목차에는 수록되지 않은 주요 정보에 대한 소목차를 넣어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다.
● 서부를 도는 장기 루트부터, 도시별 세부 추천 일정까지 총망라
《미국 서부 100배 즐기기》는 캘리포니아의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해 수록된 지역을 순서대로 따라가면 서부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편리한 구성이다. 인사이드에서는 최소 1~2주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에게 도움이 되는 장기 루트를 소개한다. 각 도시 및 국립공원 안에는 개별적인 세부 추천 일정이 수록되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추천 일정을 참고하면 된다.
● 서부 여행의 백미, 최적의 자동차 여행 안내서
서부 여행의 백미인 자동차 여행과 국립공원 여행에 필요한 렌터카와 운전 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대여 방법부터 차량 종류, 업체를 비롯해 미국의 교통 법규, 표지판 보는 법 등을 보기 쉽게 설명한다. 또한 국립공원 지도에는 도로 종류를 비롯해 비포장도로와 포장도로, 그리고 산악 차량 전용 도로까지 상세하게 구별했으며, 주차장과 주유소 등 자동차 여행자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를 모두 수록했다.
● 멋진 사진과 실용적인 정보로 가독성을 높인 본문 가이드
헬리콥터 & 경비행기 투어가 많은 미국 여행 특성상 항공사진과 더불어 미국 서부의 분위기를 한눈에 보여주는 아름다운 사진을 2,500여 장을 수록했다. 주(州)가 중요한 미국 서부답게 하단에는 해당 도시가 소속된 주를 넣었으며, 사이드바를 통해서도 소속 주, 지역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파트가 바뀔 때마다 사이드바 위치도 바뀌어 원하는 지역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