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힘있는 문체, 스피디한 전개, 90년대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원호가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大로망! 허무의 바다에서, 고독의 땅 끝에서, 어느날 문득 버려진 자의 운명을 거부하며 존재의 의미를 찾아 나서는 이방인, 프랑스 외인부대 소속의 한국인 용병 김한. 세느강에 뿌려진 격정의 사랑도, 아라비아의 낭만도 모두 광풍에 날려 보내고 인도양의 사이클론을 등에 타고 시베리아까지 덮치는 분노에 찬 야수, 그의 승부가 시작된다.
저자소개
전주에서 출생하였으며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무역담당 부장을 역임했으며,
그후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해『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소설 최고의 작가로 부상하였으며 현재까지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속도감 있는 문체와 과감한 생략, 예측을 불허하는 스토리 전개를 특징으로 하는 그의 소설은 800만 부 이상의 판매부수를 자랑한다.
현재 《문화일보》《월간조선》《스포츠조선》등에 소설을 연재중이며 지금까지 20종 80권 이상의 작품을 출간했다. 주요 작품으로 『밤의 대통령』『황제의 꿈』『영웅의 도시』『대한국인』『오피스텔』『유라시아의 꿈』『도시의 남자』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