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즉시 나타나는 매혹의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자신의 이미지를 한껏 연출하여 비즈니스에서 대성공을 거두는 데 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스스로를 고가로 판매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그리고 지성, 신뢰, 친감으로 이루어진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3요소를 고루 언급한 여섯 가지 기본 범주 가운데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을 골라서 읽을 수 있도록 쓰여졌다.
이 책에 소개된 57가지 매혹의 기술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내추럴 메이크업 테크닉’이라고 말할 수 있다. 천연 그대로의 반짝임이 노 메이크업이라면 내추럴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자기 연출을 말한다. 단순히 꾸미지 않는 순수함을 넘어선 적당한 긴장감과 매력을 느끼게 하는 고도의 이미지 전략인 것이다.
저자소개
니시마츠 마코(西松真子)
이미지 컨설턴트 / 카페 디엠 대표. 1966년 태생. 교토부(京都府) 출신.
승려인 오빠의 영향을 받아 비구니와 교원이 되고자 불교대학 문학부에 진학했다.
같은 대학의 직원으로 근무한 뒤 이미지 컨설턴트로 일하는 동기가 된 천직을 만난다.
이벤트 프로듀서회사에서 각종 박람회의 도우미들에게 손님을 대하는 법과 매너를 지도.
그 후 심리학과 색채학을 공부하고, 런던의 피니싱 스쿨에서 매너와 색상에 대해서 배운다.
‘천연 그대로의 반짝임에서 자연스러운 자기 연출로!’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이 지니고 있는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는 살롱 <카페 디엠>을 2001년에 개설하였고 지금까지 천여 명의 이미지를 상담했다.
현재의 꿈은 ≪매혹하는 기술≫을 읽고 더욱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
시즈오카(静岡)현을 중심으로 동해 지역의 기업 강연, 세미나, 연수 등을 맡아 정력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세미나 실적
삿포로 빌딩, 다이하츠 자동차, 세이부(西武)백화점, 시즈오카(静岡)은행, (구) 가와사키(川崎)제철
기타 행정기관, 금융기관, 상공회의소 등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