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쉽고 재미있는 동식물 스케치
- 저자
- 편집부
- 출판사
- 지경사
- 출판일
- 2007-07-10
- 등록일
- 2009-04-14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19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그림 실력을 키워 주는 단계별 스케치 교재 <쉽고 재미있는 동식물 스케치>. 어린이들이 어떤 대상을 보고 그 모습을 실제와 비슷하게 그리는 데 도움을 준다. 스케치란, 사물의 형태나 특징을 살려 그리고자 하는 목적에 따라 정밀하게 또는 단순하게 표현하는 회화의 한 종류이다.
이 책은 판다, 펭귄, 달팽이, 토끼, 잠자리, 사과, 장미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30가지의 동식물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그리면서 그림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스케치북 형식으로 만들었으며, 각 페이지에 나와 있는 3단계의 스케치 과정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스케치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그리는 페이지 바탕에는 눈금을 표시하여 스케치할 대상의 형태와 구도를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얼리어답터 최문규
사진 찍는 사람들의 눈에는 사진작가,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 눈에는 화가, 디자이너들 눈에는 그래픽디자이너, 웹마스터들 눈에는 웹마스터, 일반 회사원들 눈에는 기획자나 마케터로 보일 정도로, 각 분야에 걸쳐 전문지식을 두루 갖춘 최문규 씨는 세계 각국에 막강한 휴먼 네트워크를 구축, 최신 제품 및 최신 기술동향을 실시간으로 섭렵하고 있다. 우리 나라에 ‘얼리어답터(earlyadopter)’라는 말을 처음 들여온 이도 그이다. 새로운 제품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얼리어답터들의 커뮤니티를 위해 2001년 9월 얼리어답터 사이트(www.earlyadopter.co.kr)을 열어 국내 얼리어답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한편, 웹이전시 이바닥(www.ebadaq.com)을 운영하고 있다.
얼리어답터 조현경
조현경 씨의 핸드백 속에는 언제나 스파이카메라(Che-ez SpyZ)와 디지털카메라가 들어 있다. 새로운 제품이나 별난 사람들을 만나면 습관적으로 셔터를 눌러대는 그이는 여성으로서는 보기 드물에 맹렬 얼리어답터이다. 전자물고기 무츠, 토이카메라, 비트챠지, 디지털카메라, 아이디어 장난감 등 수십 종의 얼리 제품들을 소장하고 있다. 현재 <심마니> 미디어팀 기자 및 테크니컬 라이터로 활동중이다.
목차
1. 판다
2. 독수리
3. 개구리
4. 사과
5. 상어
6. 펭귄
7. 게
8. 투칸(큰부리새)
9. 바나나
10. 비둘기
11. 달팽이
12. 잠자리
13. 토끼
14. 완두콩
15. 벌
16. 카멜레온
17. 다람쥐
18. 범고래
19. 코알라
20. 열대어
21. 장미
22. 거북
23. 여우
24. 코끼리
25. 제비
26. 피망
27. 오리
28. 개
29. 타조
30. 도마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