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Bitter Sweet

Bitter Sweet

저자
이향
출판사
낙산재
출판일
2010-07-01
등록일
2012-11-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93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섹스 앤 더 시티’에서부터 최근의 ‘가쉽걸‘까지를 상상력의 원천삼아 반복되는 그렇고 그런 류의 이야기들이 싫었다. 비열한 현실도피의 냄새가 나기 때문이었다. 서른을 바라보며, 혹은 서른을 막 넘긴 이후까지, 모든 여자들이 구두 못 사서 안달하고, 주말에 클럽이나 다니며 진짜 좋아하는 것일까? 그렇게 사는 데 일말의 고민도 없는 것인가?
그렇다고 TV에서 반복되는 너무 쉬운 연애이야기도 싫었다. 마음이 답답하고 현실이 팍팍할수록 사람들은 판타지에 빠져들고, 현실감 없는 해피엔딩에 목말라 하겠지만, 미치도록 잘 생기고 버젓한 연하남이 내가 먹을 떡인가? 아무 하자 없는 사장님 급 킹카가, 갑자기 내 인생에 덥썩 달려들어주는가?
오늘을 함께 사는 우리들이 꿈꾸고 있는 연애 환타지와 인생 환타지에 대한 냉정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안타깝게도 당신의 인생은 `캐리 브래드쇼와 그 친구들`처럼 그렇게 넋 놓고 가기엔 우리 사회의 구조는 그 쪽과 다르다는 이야기.
`달콤한 도시인`이 되도록 도와줄 멀쩡한 결혼 적령기의 기반 잡힌 오빠는 더 이상 없고 있어도 당신보다 지나치게 오빠이거나, 그와 유사한 하자가 있을 것이고, 그런 하자가 없다면, 그런 남자는 당신과 쉽게 사랑의 결론을 내기가 어렵다는 이야기와 같이 흔히 우리 주변에서 발견할 수 있는 지극히 평범하지만 뼈아픈 진실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