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넌 대체 몇 년째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거니?
미리보기

넌 대체 몇 년째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거니?

저자
김재우 저
출판사
상상스퀘어
출판일
2022-12-14
등록일
2023-01-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1
  • 예약 0

책소개

영어, 대체 언제까지 해야 하는 걸까?
몇 년을 해도 제자리인 내 영어에 뼈때리는 진실을 말해 주는 책!
원어민도 놀라는 영어 실력자에게 배우는 네이티브 영어의 핵심!


문법책, 어휘책, 독해책, 영어 학원, 원어민 일대일 과외, 각종 영어 공부 어플……. 그동안 영어 공부에 들인 시간과 돈이 얼마일까? 그럼에도 원어민 앞에서 나오는 내 영어는 브로큰 잉글리시와 상황에 맞지 않는 단어들의 조합이다. 분명 학교에서 배운 그대로 문법에 맞게 말한것 같은데 정작 원어민은 어색하다고 한다. 머릿속에만 뱅뱅 돌고 입은 안떨어지는 내 영어,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이 책의 저자는 순수 국내파로 20년 이상을 영어에 올인하며 원어민도 놀라는 영어 실력자가 되었다. 그런 그가 영어로 인해 직접 겪었던 시행착오와 수많은 한국 학습자에게서 관찰된 잘못된 영어 공부법을 거울삼아 최대한 객관적인 시각에서 영어를 '제대로 잘하는 길'을 알려 준다.

『넌 대체 몇 년째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거니?』는 저자 자신의 이야기이기도 하며, 수많은 대한민국 영어 학습자가 스스로에게 던지는 질문이기도 하다. 제자리걸음인 것 같은 내 영어 실력의 원인을 정확히 알아야만 무엇으로 어떻게 공부해야 ‘레벨 업’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객관적인 판단이 서게 된다. 본 책은 이러한 점을 중심에 두고 집필되었으며, 각 장은 대략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과 2장에서는 오랫동안 영어를 붙들고 있음에도 영어 실력이 좀처럼 늘지 않는 원인에 대한 분석이 정리되어 있고, 3장에서는 영어 학습의 교본처럼 여겨져 온 영자 신문과 영어 뉴스 학습이 부자연스러운 영어를 만드는 주된 원인일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4장에서는 모두의 관심사인 문법 공부에 대한 저자의 생각이, 5장은 원어민스러운 영어 구사를 위한 필수 항목들을 정해 실제 사례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었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6장에서는 저자의 영어 공부 성공기와 해외 경험이 거의 전무한 실제 학습자의 영어 공부 성공 사례가 담겨 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여러 가지 포인트를 잘 흡수하고 나면 나도 이제 '영어 좀 하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영어, 과연 한다고 늘까? 괜한 짓 하는 건 아닐까?” 했던 불안감은 아마도 어느새 “제법 자연스러운 영어로 소통이 되고 있네!”와 “영어를 듣고 말하는 것이 정말 쉬워졌어!”라는 성취감으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