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영어의 모가지를 비틀어라! 소리치면 들린다

영어의 모가지를 비틀어라! 소리치면 들린다

저자
편집부
출판사
소담출판사
출판일
2004-03-09
등록일
2001-10-2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KB
공급사
북토피아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영어의 기초를 뒤집는 책으로, 영어사전과 함께 독자들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필독서! ‘영어는 숨쉬기 훈련에서 시작한다'는 저자의 독특한 영어 공략법은 호흡을 네이티브처럼 하면 그들의 말을 쉽게 듣고 그들 발음으로 말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국어에 적응돼있는 호흡을 영어의 주파수에 맞추면 영어의 소리에 예민해 질 수 있다는 것. 이 원리는 KBS, MBC, SBS, 로이터 통신을 통해 전세계 TV에 보도되어 화제가 되었다. 이제 영어 학습자들은 책과 동영상CD를 통해 영어의 리스닝과 스피킹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영어가 안들리는 이유를 호흡법의 차이에 의한 논리로 명쾌하게 풀어나가 본문인 2장부터 네이티브들의 발성법을 훈련하고 있다. 3장부터는 대화의 분위기와 화자의 감정으로 의미를 풀어나가는 'feeling' 에 대한 언급또한 독특하다. 마지막 실제 체험자들의 소감으로 자가학습시 유의점과 어느단계쯤 , 어떻게 ,귀와 입이 터지는가를 알게 하여 학습을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유도하였다.

1장은 영어가 왜 안 들리는지에 대한 명쾌한 논리를 다루었으며, 소리발성을 통해 영어의 귀가 열리는 놀라운 원리를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필자가 강조한 소리발성으로 네이티브의 영어가 다르게 들리는 실험도 소개하였습니다. 특별부록 비디오 CD를 활용하여 영어의 귀와 입이 열리는 획기적인 변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장은 영어를 네이티브처럼 말하는 학습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네이티브 영어를 듣고 그대로 말하는 4단계 영어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4단계 학습법을 그대로 따라하면 영어의 혁명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장은 영어 정복의 마지막 단계로 어떤 책에서도 다루지 못한 'Feeling해석' 부분을 다루었습니다. Feeling해석이란 대화의 분위기와 말하는 사람의 감정을 읽는 것입니다. 여기에선 영화 Three Wishes의 대사를 예문으로 발췌해 설명해 놓았습니다.

4장은 학습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현재 배우고 있는 풋내기들의 소감을 진솔하게 담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체험한 사람들은 언제 귀와 입이 터지는 놀라운 경험을 했는지, 현재는 어떤 변화된 모습으로 영어를 하고 있는지를 생생하게 털어놓았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