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자 간호사 가난한 간호사
“ 미국 간호사를 넘어 투자를 배우다: 미국 간호사 부자 되기 “
미국 간호사에 대한 정보를 넘어 미국 간호사의 재태크를 다룬 『미국 부자간호사 가난한간호사』가 간호사를 위한 출판사 포널스에서 출간된다.
『미국 부자간호사 가난한간호사』는 투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이지원 작가가 간호사와 간호대학 교수처럼 우리가 알고 있는 흔한 간호사의 길이 아닌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책이다.
미국 간호사가 되어 미국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려면 넘어야 하는 산이 많다. 영어, 이민 지역 선정, 휴대전화 개통, 직장에서의 적응 등 한국과는 ‘다름’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 길에서 중요한 것은 단언컨대 돈 관리이다. 미국에서의 돈 관리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고 본인 스스로 개척해야 하는 영역 중 하나이다.
이 책은 간호사로서 미국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돈을 불릴 수 있을까에 대한 입문편이다. 병원별 급여 시스템과 미국 투자 상식, 간호사에게 딱 맞는 똑똑한 자산관리와 재태크에 대한 내용, 그리고 저자가 감추고 싶은 투자의 비밀까지 공개되어 있다.
지금껏 쉽게 찾을 수 없었던 ‘미국 간호사 재태크 방법’을 『미국 부자간호사 가난한간호사』책 한 권에 모두 담았다.
돈을 벌기 위해 미국 간호사가 되었지만 ‘평생 병동 간호사를 해야 하는 걸까?’, ‘은퇴 후는 어떡하지?’라는 고민을 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미국에 입성하고도 후회가 되거나 미국 간호사라는 안정감을 넘어 그 이상을 원하는 미국 간호사를 위해 쓰여진 책이다.
죽을 때까지 배우고 싶은 미국 간호사이다. 2015년부터 미국 내외과, 응급실, 소아과, 난임 클리닉, 투석 센터, 의료 스타트업에서 다양한 간호사 경험이 있다.
보스턴 칼리지에서 간호학 학사 졸업 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헬스 리더쉽과 교육 전공으로 간호 대학원 석사를 수료했다. 미국 간호사의 다양한 길을 알리고 간호사의 금융 지식 향상을 위해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Rich Nurse”를 운영하고 있으며 뉴욕과 뉴저지주에서 부동산 투자자이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richnurse
블로그 : https://blog.naver.com/richnurse_
1장 돈을 알아야 하는 이유
2장 미국 간호사 월급 파헤치기
3장 미국 간호사가 스스로 할 수 있는돈 불리는 법
4장 미국 직장에서 할 수 있는돈 불리는 법
5장 간호사인데 의료비와 보험은너무 어려워요
6장 행복한 미래를 위한미국 간호사 투자법
7장 유용한 투자 관련 리소스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