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1℃ 높이는 매직 키워드 101
뜨겁고 즐거운 인생을 위한 101가지 매직 키워드!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하게 느껴지는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거리를 활보하는 여자들을 보며 혹시, 자신의 모습이 초라하다고 느끼고 있지는 않은가? 이 책은 이런 고민으로부터 탈출구를 찾는 여성들에게 ‘오늘보다 멋지고 즐거운 나’를 만들기 위한 101가지의 실천 매뉴얼을 제시한다.
신세대 문화 트렌드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해온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인생을 즐기며 미래를 맞이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준다. 먼저 ‘브랜드 만들기, 롤 모델, 취미 찾기’ 등 꿈꿔온 미래에 즐겁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자기 정체성을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롱 부츠, 안경, 메이크업’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패션 스타일도 꼼꼼하게 짚어준다.
또한 ‘요리하기, 사진 찍기, 무작정 낯선 버스 타기’ 등 혼자서도 당당하게 즐길 수 있는 싱글 라이프 방법과 ‘첫 섹스에 집착하지 않기, 연인을 위한 감동이벤트’처럼 여성들이 알고 있으면 좋을 연애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마지막으로는 무료한 일상에서 탈출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인 ‘여행’을 추천하며, 좋은 여행을 위한 노하우들을 소개한다.
“I AM FRIDEA!”
이 책을 쓴 강미승은 ‘No rules, Like Wind’란 모토 아래 ‘fridea’ 혹은 ‘뿌리다’란 별칭으로 불린다. 언제나 글을 쓰고, 때론 그림을 그리고, 가끔 사진을 찍고, 필요에 따라 디자인도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99년 일간스포츠 명예 기자로 시작해 여러 잡지에서 왕성한 프리랜서 활동을 하다가 「BOOM」, 「seventeen」, 「ecole」 등에서 패션 & 피처 에디터로 활동했다. 더 이상 잡지사에 소속된 채로 잠식되고 싶지 않아 2007년, 여행을 핑계로 프리를 선언했다. 온&오프라인 숍 「olivetheycity」의 스타일 및 비주얼 PD를 거쳐 잡지 「ALICE&」과 「ecoleLUXE」, 「bar&dining」, 「city life」, 「the traveller」를 비롯해 브랜드 「버커루」와 「U.G.I.Z」, 「현대카드」, 「TNGT」 제작물 등을 만들어왔다. 지은 책으로 『여행, 色에 물들다』가 있으며, 저자가 직접 찍고 그린 사진과 일러스트, 그리고 메모처럼 써두었던 글들을 모아 이 책을 세상에 내놓게 되었다.
내 인생에 물음표와 마침표가 될 열쇠 찾기
I will
Be Stylish
Enjoy Single Life
Love is
Go Ab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