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의 SEX 다이어리
아직 사랑과 섹스에 서툰,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한 섹스 지침서. 처음 손을 잡는 것에서부터 키스, 완전한 섹스에 이르기까지 성에 대한 모든 세부적인 것에 대해 수치스런 느낌이 들지 않으면서 동시에 센스 있게 접근하고 있다.
작가는 이 책을 통해 연인이 되는 것은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는 것이고 동시에 그 다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이라 이야기한다. 침대에서 아름다운 연인이 되는 것은 성행위와 관련된 일부 기교적인 방법을 솔직함, 정직함, 상대방에 대한 염려, 그리고 민감함과 결합시켜 두 사람의 관계를 진실한 것으로 만들어 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하고 있다.
이 책은 섹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곳, 여자와 남자, 자위, 애무, 최초의 접촉 등 처음으로 해나가는 섹스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하고 있어, 섹스에 대한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게 해준다. 또한, 스무 살 사랑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며, 상대에 대한 열린 마음과 솔직함으로 무모한 행동을 자제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리도록 도와준다.
지은이
하워드 쉬퍼Howard B. Schiffer
가족관계와 청소년의 성을 다룬 『First Love - Remembrances』, 『How to be a Family - The Operating Manual』의 저자인 하워드 쉬퍼는 미국 내 ‘가정출산 캠페인’ 선구자로 활동하였다. 이후 유기농 식품 사업에 진출하여 여러 브랜드의 유기농 식품을 출시하였으며 1994년, 자연산 제품을 지원하는 ‘비타민 앤젤 얼라이언스’를 창설였다. 캘리포니아, 산타 바바라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으며 활발한 강연과 워크숍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옮긴이
최승희
숙명여대 경영학과 졸업. 시사영어사 편집국, 한국 브리태니커 편집국 등을 거쳐 현재 프리랜서 번역자로 일하고 있다. 역서로는 <내가 하고 싶은 일, 내가 살고 싶은 인생>, <홈스쿨링> 등이 있다.
머리말: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하여
1 섹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곳
2 여자와 남자
3 자위
4 애무
5 최초의 접촉
6 경계선
7 동정
8 섹스
9 놀라움과 자발성
10 책임감
11 즐거움과 변화
12 사랑
아름다운 연인이 되는 방법
하워드 B. 쉬퍼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