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쌤의 등급별 언어처방 - 일등급 공부법이 모두에게 통하는 것은 아니다
〈오미쌤의 등급별 언어 처방〉은 20여년 동안 도곡동에서 언어영역 강의를 해 온 오미쌤의 특별한 공부법을 담은 책이다. 이 책은 언어영역과 관련된 일반적인 궁금증에서부터 고2∼고3의 각 월별 학습 전략, 각 등급별로 차별화된 공부 포인트와 효과적인 문제 풀이 방법을 상세히 제시하고 있는 언어영역 학습서이다.
도곡동 “기적의 오미쌤”의 비법 전격 공개
‘강남 입시학원에서는 어떻게 가르칠까?’ 궁금했던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저자 오미령은 도곡동에서 기적적으로 언어영역 점수를 올리기로 유명한 언어영역 강사이자, 학원 원장이다. 저자가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학생들을 가르치며 쌓아왔던 언어영역 노하우를 세상에 내놓았다.
일등급 공부법이 모두에게 통하는 것은 아니다!
수능 학습법에 관한 책들을 살펴보면, 천편일률적으로 모두 ‘1등급 학습법’을 지향한다. 저자에 의하면 이런 학습법은 일등급 직전에 있는 일부 학생들에게만 통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에게는 무용지물인 학습법이다.
각 등급별로 취약한 부분이 다르고, 점수를 쉽게 올릴 수 있는 분야도 다르기 때문에 등급별로 차별화된 학습법이 필요하다. 이 책은 등급별로 차별화된 공부법이 체계적으로 소개된 최초의 책이다. 자신의 등급에 맞는 학습법으로 한 등급 한 등급 올려가다 보면 어느새 1등급에 도달하는 기적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