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셀프트래블 타이완 (2023-2024)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타이완 (2023-2024)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저자
이주영
출판사
상상출판
출판일
2023-09-25
등록일
2023-11-15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305KB
공급사
우리전자책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2023-2024 타이완 최신 정보 수록
★ 네이버 인기 여행 카페 ‘나여추’ 운영자가 쓴 생생한 여행 팁
☆ 타이베이는 물론, 타이완의 주요 근교 지역 총망라!
★ 타이완의 인기 관광명소, 맛집, 야시장, 숙소를 한 권에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나라 타이완
하나부터 열까지 꾹꾹 눌러 담은 타이완 최신 가이드북

『셀프트래블』은 여행지의 관광ㆍ쇼핑ㆍ음식 명소와 다양한 숙소 및 액티비티의 핵심 정보를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다. 특히 이번 『타이완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최신 정보 수록은 물론, 타이완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한 권에 ㄴㄹ러 담았다. 지역별 최신 정보 수록은 물론, 가독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여행의 설렘을 안겨줄 고퀄리티 사진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무작정 많은 정보만 전달하기보다는 타이완으로 처음 떠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쉽고 꼼꼼하게 핵심 정보만 추렸다. 특히, 네이버 인기 카페이자,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나여추(나홀로 여행가기 나만의 추억 만들기)’의 운영자가 바로 이 책의 저자이다. 여행작가이자 여행자로서 타이완을 직접 취재하며 겪은 생생한 체험기와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당장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면, 그곳이 바로 타이완이라면, 『타이완 셀프트래블』과 동행하자.


타이베이, 지우펀, 딴쉐이, 타이중, 짱화, 까오숑, 타이난, 타이동까지…
타이완 전 지역을 총망라한 역대급 여행서
구석구석 발로 뛰며 찾아낸 유일무이한 정보들

타이완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이다. 동시에 진입장벽이 낮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①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거리 ②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맛있는 음식들 ③ 야시장을 비롯 볼거리가 넘치는 타이완의 전통과 문화 ④ 친절한 사람들 ⑤ 여성 혼자서도 여행하기 좋은 안전한 치안 ⑥ 한국과 같은 민주주의 국가로서의 긍지 ⑦ 저렴한 물가’가 한국 여행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인 지금, 타이완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이유이자 근거리 해외여행의 최고봉으로 더욱 각광을 받는 이유이다.
『타이완 셀프트래블』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현지 정보를 빵빵하게 수록한 2023-2024 최신판 여행 가이드북이다. 이 책에선 타이완을 북부, 중부, 남부 세 지역으로 나누고,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타이베이를 비롯하여 예류, 지우펀, 딴쉐이(단수이), 타이중, 짱화, 까오숑(가오슝) 등 지역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의 니즈에 맞춰 저마다 각자의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한다.


초보 여행자도 이해하기 쉬운 완벽한 구성
친구가 되어줄 친절한 가이드

『타이완 셀프트래블』은 본격적인 스폿 소개에 앞서 지도와 지역별 특징, 주요 교통편을 제시하고, 추천 일정과 알아두면 유용할 정보들을 수록해 여행자들이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타이베이에서만 머물 계획인 여행자, 아이와 동행할 예정인 여행자, 타이완 전역을 여행할 계획인 여행자 등 자신에 맞는 페이지를 펼치기만 하면 된다.
책에 소개된 스폿은 관광명소, 음식점, 쇼핑 숍, 숙소 순으로 소개되며, 타이베이 101, 용산사, 중정기념당, 국립고궁박물원 등 누구나 알 만한 타이완의 대표 관광명소는 물론, 최근 SNS나 여행자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른 맛집 등을 골고루 수록했다. 저자가 타이완에서 직접 오랜 기간 체류하며 수집한 스폿별 최신 정보(운영 시간, 가격, 홈피, 찾아가는 법 등)와 함께 구글 맵스와 연계 가능한 GPS 좌표도 따로 실었다. 여행이 처음인 여행자도 『타이완 셀프트래블』만 따라오면 완벽한 여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 책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지역별 상세 지도는 길치들이 길 잃을 위험을 차단한다. 책에는 주요 지역별 상세 지도는 물론, 타오위엔 공항철도, 타이베이, 까오숑 MRT 노선도와 여행자들이 주로 찾는 구역(시먼딩, 동취, 타이베이역 주변 등) 지도도 다양하게 수록했다. 지도에는 주요 관광스폿과 식당, 쇼핑 숍, 숙소는 물론, 선착장, 관광안내소, 역 등이 아이콘으로 표시돼 한눈에 쉽게 파악된다. 이 지도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여행 루트를 짤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휴대용 맵북 & 트래블 노트는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 타이완 여행 버킷리스트
▶ 속이 뻥 뚫리는 전망 스폿 방문
▶ 핫플레이스에서 인생샷 건지기
▶ 샤오롱바오, 망고 빙수, 훠궈, 딤섬, 우육면 등 현지 음식 도전
▶ 타이완 대표 음료와 샤오츠(간식) 맛보기
▶ 타이완에서 성공적인 쇼핑

타이완은 멋진 자연환경과 이색적인 볼거리, ‘미식의 나라’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쇼핑 거리가 넘치는 매력 만점 여행지다. 이 중 무엇 하나라도 놓치면 아쉬운 타이완에서 여행자가 꼭 하면 좋을 버킷리스트를 알고 싶다면, 책의 ‘Mission in Taiwan’을 살펴보자.
타이완 여행의 주요 포인트를 시작으로, 로맨틱한 일몰 & 야경 스폿, 타박타박 여유를 느끼는 산책 스폿, 타이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과 음료, 현지에서 소문난 딤섬과 훠궈 맛집, 대표 쇼핑몰과 기념품 쇼핑 리스트 등이 알차게 설명되어 있다. 읽다가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해 현지에서 임무를 완료하듯 하나씩 즐기면 된다.


타이완 여행 준비의 모든 것

이 책의 마지막 장 「Step」에서는 먼저 타이완 여행 D-60 플랜을 제시해 여행의 전 과정을 한눈에 살필 수 있도록 해준다. 여권 만들기부터 항공권 구입, 숙소 예약, 휴대폰 로밍, 면세 쇼핑, 환전 등 여행 준비에 꼭 필요한 것들을 시기별로 체크해, 타이완이 처음인 사람이라도 걱정 없이 준비를 끝낼 수 있다. 추가로 알아두면 좋을 정보는 Tip으로 따로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면 된다.
초보 여행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출입국 수속, 입국신고서 작성법도 수록했다. 여기까지 완성되면 ‘중국어 여행 회화’를 주목하자. 현지에서 유용한 기초 회화와 주요 단어는 여행지에서 타이완 사람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인덱스 페이지에서는 스폿을 가나다 순으로 정렬해 두었으니 쉽게 원하는 페이지를 찾아 볼 수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