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니의 친절한 재봉틀 교실 - 기초부터 차근차근! 초보자를 위한 실용 생활 소품 34가지 만들기
전 작품 일러스트 도안과 재단 사이즈 안내
초보 봉틀러는 처음 만드는 작품이라면 재단부터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다. 중급 이상의 봉틀러는 완성품만 봐도 대략 견적이 나오기에 사이즈만 알려주어도 응용해서 척척 만들어낸다. 그러나 입문자는 천에 어떻게 패턴을 올려야 하는지, 어디가 어떤 사이즈인지 헷갈려 한다.《코코지니의 친절한 재봉틀 교실》은 쉬워 보이는 작품이라도 전부 도안 모양과 재단 사이즈를 일러스트로 하나하나 친절하게 안내해 초보 봉틀러들의 고민을 줄여주었다.
친절하기로 유명한 코코지니표 설명과 QR 동영상 강의, 알짜 팁 수록
재봉틀은 돌려볼수록 안다, 사소한 팁 하나로 완성도가 얼마나 차이 나는지. ‘왜 저는 책에서 하라는 대로 정말 똑같이 했는데도 모양이 매끈하게 안 빠질까요?’ 하고 질문하던 초보 봉틀러라면 코코지니표 친절한 설명과 QR 동영상 강의, 알짜 팁들을 확인하자. 당신도 어느새 전문가 못지않은, 디테일에 강한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게 된다.
상세한 과정 사진 + 일러스트로 한눈에 이해하는 소잉
코코지니가 직접 작품을 만들어보면서 초보 봉틀러들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헷갈리기 쉬운 부분마다 과정 사진을 넣었고, 추가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일러스트로 따로 짚어주어 사진만으로 모자란 부분을 보충해준다. 초보 봉틀러의 마음을 헤아린 상세한 과정 사진으로 이 책을 집은 독자는 어려운 작품도 한눈에 이해해서 만들 수 있다.
초보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23작품의 실물 패턴 수록
사실, 재봉틀 소품책은 마음에 드는 작품의 실물 패턴을 얻기 위해 사는 경우가 많다. 이 책에는 코코지니가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면서 재봉틀 입문자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받고 인기리에 패턴을 판 작품들의 실물 패턴이 고스란히 들어 있다. 상세한 만들기 법 안내는 물론 실물 패턴까지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이 책으로 코코지니처럼 멋진 작품을 쉽고 빠르게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