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마흔에 잘린 뚱보 아빠

마흔에 잘린 뚱보 아빠

저자
나이절마쉬
출판사
반디출판사
출판일
2009-10-05
등록일
2012-03-1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34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일중독 마흔의 뚱보 아빠, 하루아침에 실직 상태가 되다!
실직 기간 동안 자아와 가족 안에 자신의 자리를 찾아 나선 아빠의 이야기~
갑작스러운 회사 합병으로 9개월간의 휴식기를 갖게 된 40살 아버지의 이야기 『마흔에 잘린 뚱보 아빠』. 카피라이터 출신의 저자는 톡톡 튀는 입담과 솔직해서 더 정감 가는 자신의 9개월 백수생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일하느라 잊고 살았던 가족과 건강, 잃어버린 꿈 등 일상의 소소한 기쁨을 찾아가는 그의 하루하루를 만나보자.
마케팅의 세계에 들어가 승승장구하던 저자는 한 회사의 CEO로 ‘일’에 매달린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가족들에게 소홀해지고, 회사에서는 괜찮은 CEO이었지만, 집에서는 괜찮지 않은 가장이 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회사 합병으로 9개월간의 휴식기가 주어지고, 그는 전속력으로 달리기만 했던 인생의 속도를 잠시 멈추고, 자신의 삶을 되돌아본다.
아버지들에게 나이 40이 주는 의미란 어떤 것일까? 가족들을 위한다고 앞만 보고 달려갔지만 어느새 가족보다는 회사 동료들이 더 익숙해지고, 그런 하루가 반복될수록 밀려오는 외로움, 열등감, 좌절감에 방황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이 에세이는 잠시 일을 쉬는 동안 마흔 살 남자가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한 가족의 아들로서, 아빠로서, 남편으로서 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경쾌하게 그려낸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