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신약 성경 핵심 7일에 영어로 끝내기

신약 성경 핵심 7일에 영어로 끝내기

저자
하워드 E. 에일무스저
출판사
이펍인터내셔널
출판일
2011-09-21
등록일
2014-12-3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시리즈 소개

영어와 교양을 한꺼번에 잡는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아무리 배워도 외국인과 대화하거나 편지를 주고받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실제로 인사말을 나누고 날씨나 사소한 일상에 관한 대화를 하고 나면 정작 나눌 말이 없습니다. 흔히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영어를 배울 때 외국인과 대화를 나눌 만한 내용이 담긴 책을 읽기보다 억지로 만들어진 영어책만을 보면서 영어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또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읽었던 책들을 영어로 읽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셰익스피어나 호메로스를 말하는 외국인을 만나면 겁부터 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가 어렵습니다. 한국어로 읽은 고전도 영어로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영어의 수준을 높이고 싶다면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보는 책들을 읽어야 합니다. 하지만 《성경》이나 셰익스피어, 호메로스를 영어로 읽기는 무척 어렵습니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는 영국과 미국, 캐나다의 영어 전문가들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외국인들이 어렸을 때부터 읽고 자라는 책들을 골라, 한국에서 중학교 이상을 다녔다면 쉽게 읽을 수 있는 수준의 문장과 단어로 새롭게 만든 영어 원서 읽기 시리즈입니다.



한 권의 영어책을 읽더라도 평생 기억에 남고, 영어로 수준 있는 대화를 하고 문장을 쓰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읽고 싶은 독자라면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평생 남는 영어 읽기 시리즈’의 모든 책들은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 1주일 혹은 2주일이면 읽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책 소개

《신약 성경 핵심 7일에 영어로 끝내기》는 성경의 신약에 소개된 가장 중요한 사건과 인물들에 대해 쉬운 영어로 다시 쓴 것입니다. 중학교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을 수 있는 단어 수준과 문장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원서의 내용도 충실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독서로 7일에 《신약》의 가장 중요한 사건과 인물에 대해 영어로 읽을 수 있도록 편집되어 있습니다.

《신약》은 기독교의 성서이면서 동시에 세상에서 가장 널리 읽히고 있는 책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오래된 책들이 지금은 읽히지 않고 잊힌 것과 달리 《신약》은 전 세계의 모든 도서관과 대부분의 가정에서 아직도 읽히고 있습니다. 또한 학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신약》을 통해 기독교와 인생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고 알고 있는 대부분의 서양 고전들이 《신약》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신약》 성경은 서양 문명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책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 독서 수준 : 중급 (중학생 이상 – 일반인)

◎ 단어 수 : 약 13,500자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