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일년 동안의 과부 2

일년 동안의 과부 2

저자
존 어빙
출판사
사피엔스21
출판일
2008-11-03
등록일
2010-03-0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5M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존 어빙의 대표작!

현대 미국을 대표하는 작가이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인 존 어빙의 장편소설『일년 동안의 과부』제2권. 1998년에 발표된 이 작품은 존 어빙에게 우리 시대 최고의 스토리텔러라는 찬사를 안겨주며, 출간 당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고 올해의 우수 도서에도 선정되었다. 짜임새 있는 이야기 전개와 위트 넘치는 문체로, 우리의 삶에 녹아 있는 사랑을 그리고 있다.

동화로 성공을 거둔 작가 테드 콜과 그의 아내 매리언 사이에는 루스라는 네 살배기 딸이 있었다. 그들에게는 루스 말고도 교통사고로 사망한 두 아들이 있었고, 두 아들의 죽음은 그들의 결혼 생활에 드리워진 깊은 그늘이었다. 특히 매리언에게 치명적인 상처였다. 1958년 여름, 매리언은 테드의 조수로 집에 온 16살 소년 에디와 사랑에 빠진다.

결국 매리언은 집을 떠나고, 에디는 매리언에 대한 사랑을 간직한 채 학교로 돌아간다. 32년 후, 에디는 유명 작가가 된 루스의 강연회에 초대를 받게 되고, 거기서 두 사람은 감격적으로 재회한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테드와 루스, 에디와 매리언,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 사이에는 현재와 과거를 잇는 복잡한 관계들이 형성되는데….

작품 조금 더 살펴보기!
이 소설은 우리 삶에 녹아 있는 다층적인 사랑을 그리고 있다. 서로에게 아픈 상처를 주면서도, 동시에 서로에게 간절한 그리움의 대상이 되는 가족의 사랑 이야기이자, 세월의 간극을 넘어 얽히고 설킨 남녀의 사랑 이야기이다. 30여 년의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긴 장편소설임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아기자기하고 촘촘하게 이야기를 엮어나간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