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5개의 미드 속 50개의 패턴영어로 말해봐!
《가십 걸》, 《두 남자와 2분의 1》, 《위즈》, 《사만다 후》, 《30 록》 등 5편의 다양한 장르의 미드 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50개의 패턴영어로 나도 네이티브처럼 영어로 말해보자. 등장인물 및 각 에피소드의 줄거리를 소개하여 미드를 직접 보지 않고도 이 책 한 권으로 미드 5편을 모두 본 듯하며, 영어 학습도 재미있게 할 수 있다. 패턴과 함께 미국에서 흔히 쓰이는 슬랭도 함께 담아 더욱 유용하다. 드라마 뒤에 숨겨진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빼 놓을 수 없다. 미드 속 대화문이 녹음된 실감나는 음원으로 다시 한번 네이티브처럼 따라해 보자.
저자소개
콘텐츠전문개발팀인 J&L English Lab의 대표이다. 한미연합부대 JSA에서 통역병으로 복무하며 동기들과 집필한 ‘군사영어사전’이 집필 인생의 시작이었다. 영어연구원으로 근무하며 토익, 텝스, 단행본, ELT 교재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집필하였다. 또한 서울구청 및 여수시를 포함한 교육특구에 사용되는 스피킹 화상강의 교재와 온라인 커리큘럼 개발을 담당했다. 토익 연속 만점을 비롯해 각종 인증시험 고득점자인 저자는 오랜 해외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영어학습자들에게 적합한 다양한 영어 책들을 집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0년 온라인학원 설립을 목표로 교재 및 강의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다.
<미드 속 문화를 알면 영어가 보인다>, <1+3 미드 English 시리즈>, <네이티브처럼 생각하고 말하는 English Wannabe+>,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영어퀴즈쇼 시리즈>, <바로 써먹는 3분 영어 (미드 회화편)>, <리얼 스피킹 첫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