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트래블 북유럽 (2019-2020) -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 북
『북유럽 셀프트래블』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 북유럽 최신 정보 반영
매년 휴일과 운영시간이 바뀌는 북유럽, 2019-2020 최신정보로 중무장했다!
★ 여행자 취향 100% 맞춤 설계 코스
여행에서는 1분 1초가 금! 꼭 가봐야 할 곳만 ‘현실적인’ 추천 코스로 소개!
★ 테마별 핫 스폿 대 공개!
디자인, 쇼핑, 어린이 동반 코스 등 테마별로 나뉘어 알기 쉽게~
★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았다!
북유럽 소도시까지 구석구석 다룬 유일한 북유럽 여행서
New! Self Travel Series
우리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확’ 달라졌어요!
‘셀프트래블’은 여행지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숍, 숙소 등 스폿별 여행 정보를 현지 가이드처럼 친절하게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시리즈다. 특히 『북유럽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북유럽의 가장 핫한 관광지와 음식점 정보 등을 추가해 미지의 도시처럼 느껴지는 북유럽을 가장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독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 끝에 무작정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보단 해외여행이 처음인 사람도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핵심 정보만 꼼꼼하게 추려 담았다. 믿음직스러운 『북유럽 셀프트래블』로 즐겁고, 신나게 여행을 준비해보자.
Enjoy Northern Europe
천혜의 자연경관과 행복의 도시, 북유럽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국내 최고의 북유럽 전문 상담가와 함께!
저자 유진선은 네이버 카페 ‘유랑’에서 ‘티나’라는 애칭으로 북유럽 루트 상담을 전담하고 있다. 또한 1인 기업 ‘PwiT(Prepare with Tina)’의 컨설턴트로 활약하며 북유럽 여행 스터디를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낯선 땅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신 정보 체크와 업데이트는 저자의 일상이 된 지 오래. 10년 넘게 매년 북유럽을 오가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정보가 『북유럽 셀프트래블』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북유럽 상담가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작가는 여행자들의 걱정과 질문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꼭 맞춘 해답을 제시한다. 5년 전 처음 출간된 이래,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북유럽 여행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이다.
또한 작가 블로그(blog.naver.com/ladivina)에 최신정보가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북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 것!
북유럽 6개국 주요 도시 완벽 가이드!
‘이케아’로 대표되는 스웨덴, 안데르센과 레고의 나라 덴마크, 무민의 나라 핀란드, 오로라가 아름다운 노르웨이, 주황색 지붕의 시내 건물이 매력적인 에스토니아, ‘얼음과 불의 나라’ 아이슬란드까지! 『북유럽 셀프트래블』에는 북유럽을 여행하며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다. 국가 및 지역별 기본 정보는 물론, 역사나 문화 등의 이야깃거리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커피 향 가득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인 여행자부터 레고랜드, 무민 월드, 티볼리 공원 등을 찾는 가족여행자까지, 폭 넓게 소개된 로컬명소는 다양한 취향과 상황의 여행자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뿐만 아니라 아이슬란드 여행에서는 렌터카 이용자와 뚜벅이 대중교통 이용자 모두를 위한 이동 방법과 추천 일정을 상세히 안내하며 자유 여행의 고민을 덜어준다. 건축·디자인이나 영화·책 배경지, 아웃도어 마니아 등을 위한 테마별 핫 스폿도 절대 놓치지 말자!
피요르드·북극권·굴포스 등 북유럽 자연을 제대로 즐기는 법!
총 1,289km를 종단하는 기차 노선 인란드바난을 타면 스웨덴 내륙의 드넓은 자연과 마주할 수 있고, 노르웨이의 수많은 피요르드 지역에서는 연신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피요르드는 이동 수단이 적고, 계절에 따라 방문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1년 중 제대로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길지 않다. 그런 피요르드를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여행 계획 & 루트 짜기와 지역 간 이동 시간 등을 한 권에 담아냈다. 환상적인 오로라와 극야, 백야를 만날 수 있는 북극권 탐험과 ‘얼음과 불의 땅’ 아이슬란드에서 만나는 황금 폭포 굴포스까지! 압도적인 북유럽의 대자연이 지금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그 대자연을 제대로 만나는 법을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알려준다.
Mission in Northern Europe
북유럽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
낯선 곳으로의 여행을 결심한 순간부터 머릿속에는 무수한 질문들이 쏟아지기 마련. 그러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북유럽 셀프트래블』이 나섰다. 가장 먼저 테마별, 취항별 9가지 루트를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여행 설계를 돕는다. 또한 꼭 사와야 할 브랜드와 아이템, 식비 걱정을 덜어줄 각종 노하우 등을 통해 몸도 마음도 즐거운 북유럽 여행이 가능하도록 제시하고 있다.
Step to Northern Europe
쉽고 빠르게 끝내는 여행 준비
‘스탭’ 부분에서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방법부터 여권 발급, 각종 항공권 구입 등 기초 정보를 상세하게 소개한다. 정보 수집에서부터 각종 카드 발급과 항공편, 숙소 예약 안내 등으로 이어지는 여행 준비를 순차적으로 읽다 보면 어느새 걱정은 설렘으로 바뀌어 있을 것이다. 지역 교통 이용하기, 숙소 구하기, 예산 짜고 환전하기 등 혼자 하려면 막막한 북유럽 여행이 더 이상 두렵지 않을 것이다! 또한, 해외에서 사건사고 대처방법 등을 수록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도왔다.
마지막으로, 본문 속 지역별 지도는 휴대하기 편한 미니 맵북으로 수록돼 있어 든든한 여행 친구가 되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