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행복을 잡아라

행복을 잡아라

저자
뤄시
출판사
북공간
출판일
2008-01-31
등록일
2012-11-1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36K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지혜로운 목소리는 우리를 성공으로 이끌고,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글은 우리의 영혼을 울리며,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우리의 가슴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이 책에는 자신들의 이야기로 성공, 영혼, 인생, 행복을 설명한 독자 네 명의 이야기도 함께 실려 있다. 우리가 그들의 비상한 경험과 인생에 대한 아름다움과 미감에 얼마나 공감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그들의 진솔한 생각이 글속에 줄줄이 녹아있는 것만은 사실이다. 굳이 화려한 미사여구로 이 책을 평가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단지 책을 읽기에 앞서 독자들과 ‘격려’를 나누고 싶을 뿐이다. 격려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기쁨과 위안을 주는가! 앞서 이야기에 나왔던 어머니는 격려가 그 작가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격려가 습관이 될 때까지 자식에 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아이들은 자라면서 수많은 격려를 받는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최초로 격려를 해주는 사람은 어머니이다. 난 격려가 가장 순수하면서도 이기적이지 않은 것임을 믿는다. 존재를 숨겨도 그 소리가 당당하게 울려 퍼지는 것이 격려이다. 많은 독자들이 격려가 습관이 될 때까지 이 책에서 가장 순수하고도 공평한 격려를 얻고, 풍부한 인생의 지혜와 철학과 성공의 깨달음을 얻길 진심으로 바란다.
뒷면
한국인 부부가 2002년 4월 15일에 발생한 중국 민항기 추락 사고에서 다행히도 살아남았다. 사고 후 간신히 정신을 차린 아내는 옆자리의 남편 역시 아직 숨을 쉬고 있음을 발견하고 황급히 남편의 안전벨트를 풀어주었다. 그러나 팔이 부러진 남편은 아내를 도울 방법이 없었다. 이때 다시 한 번 폭발음과 함께 불이 나기 시작했다. 다급해진 부인이 남편에게 어서 피하라고 호소했지만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할 거야.”
그러고는 자리를 피하려 하지 않았다.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자신을 버리지 않는 남편의 마음에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지만 부인은 간신히 말을 이었다.
“나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나 대신 살아줘. 이렇게 둘 다 죽는 건 아무 의미가 없잖아.”
부인의 간곡한 부탁에 못 이겨 남편은 폭발하고 있는 비행기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왔다. 남편은 구조되자마자 정신을 잃었고, 얼마 후 구조대원의 도움으로 아내도 병원으로 이송되어 둘은 소원대로 영원히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
-본문 (사랑은 표현이다) 중에서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