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19번째 아내』는 미국의 주목 받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데이비드 에버쇼프가 쓴 소설이다. 이 책은 크게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나는 19세기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구성된 ‘과거 부분’과 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소설 형태로 구성된 ‘현대 부분’이다. 신의 뜻이라는 미명하에 부모에게 버려진 주인공 스콧이 아버지를 죽인 혐의를 받게 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살인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지구 곳곳에서 자행되고 있는 불합리와 모순, 그리고 탐욕과 억압의 실체에 직면한다는 이야기이다.
저자소개
저자 데이비드 에버쇼프 David Ebershoff
『덴마크 여인Danish Girl』과『파사데나Pasadena』, 그리고 단편소설 모음집인『장미 도시The Rose City』의 저자이다. 그의 소설은 미국 아카데미 오브 아츠 앤 레터스로부터 로젠탈 재단 상과 람바다 문학상을 받았으며, 10개국 언어로 번역되었다. 특히 세계적인 베스트셀러『19번째 아내』는 영화화가 추진 중이며,『덴마크 여인Danish Girl』은 영화화가 결정됐다. 콜럼비아 대학의 글쓰기 대학원 과정에서 강의하고 있는 저자는 랜덤 하우스의 프리랜서 편집자이기도 하다. 현재 뉴욕 시에 살고 있다.
저자 노태복
한양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환경·생명 운동 관련 시민 단체에서 해외 교류 업무를 맡았다.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데일 카네기 1% 성공습관』,『꿀벌 없는 세상, 결실 없는 가을』,『즐거움, 진화가 준 최고의 선물』,『생각하는 기계』,『문더스트』,『‘동물’에 반대한다』,『현대수학사 60 장면』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