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왜 남자들은 사랑한다고 거짓말할까
- 저자
- 아네테 괴틀리허
- 출판사
- 북스토리
- 출판일
- 2008-02-25
- 등록일
- 2010-03-04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1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연애는 달콤하다? 아니, 이건 전쟁이다!
화려하지만 가끔 궁상맞은 싱글족 마리의 이야기.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여성을 주인공 삼아, 여자라면 한번쯤 겪어봤을 연애에서 밀고 당기기에 대한 고충을 풀어놓는다. 연애이야기뿐만 아니라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을 대담하고 위트 있게 묘사하고 있다.
데이트를 위해 한 번 신을 스타킹에 30유로를 쓰고,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즐겨 보는 나름 잘나가는 그녀, 마리.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춤이나 추러 다니던 마리의 평탄했던 일상이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파울이라는 킹카로 인해 송두리째 흔들린다. 이제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킹카 파울의 연락을 기다리는 것 뿐이다.
야외 맥줏집에서의 평생 잊을 수 없을 황홀한 파울과의 키스. 그 후, 마리는 그의 연락을 기다리다 지쳐 구글 검색 창에다 그는 왜 전화를 안 하는 걸까? 라고 치는 지경에 이른다. 이제 마리의 머릿속엔 한 가지 생각만이 빙글빙글 맴돌 뿐이다. 왜 남자들은 사랑한다고 거짓말할까? 그렇게 처절하게 고민하며 침대에서 뒹굴던 어느 날. 드디어 마리의 휴대폰 벨이 울리는데….
저자소개
■ 지은이
아네테 괴틀리허는 1975년생이며 현재 『코스모폴리탄』지 온라인 편집장을 맡고 있다. 첫 번째 책으로 단박에 베스트셀러의 작가가 된 아네테 괴틀리허는 생선초밥을 좋아하고, 축구광이며, 바이에른 맥주의 전도사로서 현재 바이에른 주 뮌헨에 살고 있다.
■ 옮긴이
김정민은 성균관 대학교와 동 대학원, 그리고 독일 빌레펠트 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했다. 출판사의 저작권 담당자 및 외서 기획자로 일했으며, 독일어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엄마 안녕』『아빠는 내 눈에만 보여요』『행복』『양치기 살해사건』『서른 살, 뭔가 다르게 살 순 없을까?』『터부, 사람이 해서는 안 될 거의 모든 것』 등이 있다.
목차
Part 1 좀 실존적인 문제들
Part 2 파울, 널 지금 무척이나 원해
Part 3 울고 싶은 건 나야
Part 4 내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뭘까?
Part 5 남자는 영원한 수수께끼
Part 6 섹스 대신 여섯 개의 단어
Part 7 파울, 도대체 네가 뭔데?
Part 8 프로몽상가 마리 양, 이제 상상은 그만
옮긴이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