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웨이 백

웨이 백

저자
슬라보미르 라비치
출판사
㈜스크린셀러
출판일
2011-08-18
등록일
2013-03-1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시베리아와 고비 사막을 지나고 히말라야 산맥을 넘어서 인도까지

자유를 찾아 11개월 동안 걸어서 6500km를 간 사람들의 이야기




1939년, 폴란드의 젊은 장교 슬라보미르 라비치는 소련 NKVD(KGB의 전신)에 간첩 혐의로 체포된 후 갖은 고문 끝에 강제노동 25년형을 선고 받고 시베리아의 수용소로 이송되었다. 그는 그곳에서 여섯 명의 다른 죄수들과 함께 탈출해 장장 11개월에 걸쳐 6500km를 도보로만 이동해서 당시 영국령이던 인도에 도착했다. 도중에 길 잃은 소녀를 만나 일행은 여덟이 되었지만, 힘들고 굶주린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마침내 자유의 몸이 된 것은 넷뿐이었다.



실화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인간 한계를 뛰어넘는 이 얘기가 세상에 알려진 것은 사건의 주인공인 라비치가 1956년, 당시 정착해 살고 있던 영국에서 책으로 출간하면서이다.

이후 50여 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웨이 백 The Long Walk』은 현재까지 26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실화가 주는 특유의 진정성으로 아직도 전 세계 독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처참하기만 할 것 같은 그들의 여정에는 뜻밖에도 ‘인간은 참으로 아름다운 존재’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데가 있어, 「트루먼 쇼」 「죽은 시인의 사회」 등으로 잘 알려진 피터 위어 감독의 연출로 영화화되어 2011년 1월 현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영화 『웨이 백 The Way Back』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촬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