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기적의 아낫 바니엘 치유법
미리보기

기적의 아낫 바니엘 치유법

저자
아낫 바니엘 저/김윤희 역
출판사
센시오
출판일
2022-07-13
등록일
2022-08-24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30년간 자폐, ADHD, 발달장애 아이 수천 명의 삶을 바꾸다

30년간 자폐, ADHD, 발달장애 아이 수천 명의 삶을 바꾼 아낫 바니엘 치유법을 소개한 책이 출간됐다. 아낫 바니엘 치유법은 뇌과학분야에서 활발하게 연구되고 있는 뇌 가소성 원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전 세계의 의료 전문가와 과학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발달장애 아이를 위한 기적의 치료법으로 불리고 있다.

아낫 바니엘의 치유 사례는 다양하다. 뇌 손상을 입어 말하지도 걷지도 못하던 14살 아이는 말을 하고 자유롭게 걸었고, 혼자서는 일어서지 못하던 5살 아이는 15분 레슨 만에 혼자 일어섰다. 자폐스펙트럼장애로 온몸을 활처럼 뒤로 젖힌 채 고함을 지르던 세 살배기 아이는 고함지르는 것을 멈추었고, 소뇌형성부전으로 굽은 한쪽 팔을 가슴에 붙이고 절뚝이며 걷던 여덟 살 아이는 하루 만에 거의 똑바로 걷게 되었다. 자폐, 뇌성마비, 아스퍼증후군 같은 난치성 질환부터 감각통합장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까지, 인지장애와 발달장애 아이들 수천 명의 삶이 바뀌었다.

이 책을 번역한 김윤희님과 책 내용을 감수한 백성이교수 자녀 역시 장애를 안고 태어났다. 아이를 위해 온갖 방법을 해보았지만, 기존의 재활치료(물리치료, 재활치료, 언어치료)로는 나아지지 않았고 아낫바니엘 치유법으로 아이는 스스로 깨어났다.

아낫 바니엘 치유법의 핵심은 잠겨 있는 아이의 뇌를 일깨워 아이의 신체와 연결하는 것이다. 다리를 못 움직이는 아이에게 다리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게 아니라 아이의 뇌가 다리 사용하는 법을 일깨우도록 돕는 방식이다. 왜냐하면 남이 돕는 방법은 아이 스스로 하는 게 아니어서 뇌가 활성화되지 않기 때문이다. 아이 스스로 할 때 뇌에 새로운 신경망이 형성되고 그때부터 스스로 학습해 가기 때문이다.

30년 전 처음 이 방법으로 바뀐 아이를 본 부모는 “기적이에요”라고 말했지만, 지난 30년 동안 다양한 증상을 가진 수천 명의 아이에게서 계속해서 이런 놀라운 결과가 이어졌다. 반복되는 기적은 기적이 아니다.

책은 아낫 바니엘 치유법의 ‘아홉 가지 핵심 원칙’을 제시하고 이를 일상에 적용하고 연습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쉽게 설명한다. 이 책의 역자와 감수자가 그랬듯이 이 책을 읽는 모든 어머니와 아버지가 책을 통해 희망을 발견하고 기적을 경험하길 바란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